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유플러스, 광대역 LTE 브랜드 'LTE 8' 론칭



LG유플러스가 국내 최대 LTE 주파수 대역폭 80MHz를 표현한 'LTE 8'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를 알리는 광고도 함께 온에어 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LTE 8' 브랜드는 빠른 속도의 빛으로 이뤄진 '8'을 형상화해 이동통신3사 중 가장 많은 80MHz 폭의 주파수 대역에서 LTE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LG유플러스는 이번 'LTE 8'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국내 유명 뮤지션인 지드래곤을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세계 최초 LTE 전국망, 국내 최초 무한 자유 요금제 등 LTE 시장을 선도하는 LG유플러스의 '최초' 이미지와 패션과 음악 등 다양한 문화적 분야에서 주목받는 지드래곤의 '선도적' 이미지를 결합해 통신 시장에서 차별화된 상품을 개발,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이미지를 표현했다고 LG유플러스 측은 설명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이번 'LTE 8'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새롭게 온에어된 광고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상하고 8명 이상 친구에게 SNS로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드래곤이 착용했던 자켓, 팔찌, 목걸이 등 광고 소품과 최신 노트북, 스마트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LG유플러스의 최대 LTE 주파수 대역을 효과적으로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드래곤을 기용해 새로운 광고를 기획했다"며 "'LTE 8' 브랜드와 연계된 광고와 프로모션을 통해 올해에도 일등 LTE 선도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