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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쇼핑]롯데百, '포스트 설 마케팅 시작'…다양한 상품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 직후부터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군의 행사와 상품권 회수 프로모션 및 점포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설 이후 고객들의 발길을 유도하겠다는 의도다.

롯데백화점은 설 연휴기간 동안 쌓인 고객들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안마의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안마의자는 명절증후군을 앓는 주부들의 육체피로를 말끔히 씻어줄 수 있는 힐링 상품으로 본점· 잠실점 등 주요 점포에 입점 되어 있는 파나소닉 등 안마의자 매장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가격대는 230만원~1,100만원 대로 각 매장에 전시된 전시품은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IP카메라 등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잠실점에서는 2월 7일부터 12일까지 7층 점행사장에서 '유명 아웃도어·신학기 가방 초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밀레'·'노스페이스'·'블랙야크'·'나이키'·'아디다스' 등 총 26개의 유명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가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백화점은 또 2월 7일부터 13일까지 패션잡지 'SURE'와 함께 'SURE Beauty Award'에서 선정한 화장품 브랜드의 단독 기획세트를 전 점포에서 한정 판매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본점 1층에서는 선정된 브랜드의 상품을 전시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릴레이로 진행되는 '팝업 뷰티 갤러리'를 연다. 2월 7일부터 20일까지는 '키엘'·'헤라' 등 총 16개 브랜드의 지정된 상품을 구매하면 깜짝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점포별 선착순으로 벌인다.

알뜰한 쇼핑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2월 9일까지 롯데·SK·GS 제화상품권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2월 7일부터 20일까지 보름간 20/40만원 이상 화장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롯데상품권 1/2만원을 증정한다.

명절 이후 방문하는 고객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영등포점에서는 8일과 9일, 이틀간 당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운동 기구 '스텝퍼' 위에서 10초간 발을 굴려 점수에 따라 '초콜릿 메달'·'비타민 워터'·'훌라우프'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잠실점은 7일에 '신년 맞이 관상 서비스'를 진행하고, 평촌점은 9일에 쿠키 만들기와 마술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요리하는 마술사' 공연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마케팅팀 박중구 팀장은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설 연휴 이후에 느끼는 명절증후군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쇼핑도 하고 명절증후군도 극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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