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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쇼핑]W몰, 개점 7주년 기념 '럭키 7 페스티벌' 개최



백화점형 패션 아웃렛 W몰이 개점 7주년을 맞아 2월 27일까지 '럭키 7 페스티벌' 축제를 연다.

이번 행사는 개점 기념 숫자 7과 연관된 다양한 럭키 상품전과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구성되며, 매주 새로운 기획전과 이벤트가 전개된다.

먼저 '개점 7주년 특가 상품전'이 2월 2일까지 진행된다. 1층 영캐주얼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 ab.f.z, 바닐라B 등은 오리털패딩·코트·야상점퍼를 각각 5만9000원에 판매한다. 4층 남성정장 브랜드 STCO는 셔츠를 7000원, 지이크파렌하이트·레노마·빌트모아는 코트를 7만원에 판매한다. 또 7층 유아동 브랜드는 아동팬티와 양말을 700원, 티셔츠를 7000원, 운동화를 1만7000원에 판매하는 등 매장 별로 럭키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에는 '럭키 7 타임 서비스'가 열려 CC콜렉트·비너스·론스튜디오·리복 등의 브랜드 상품을 5000원부터 특가에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각각 1만원과 2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한 W몰 포인트카드 회원에게는 보너스 포인트 100점을 제공한다.

조성원 W몰 기획홍보부 이사는 "W몰이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가산 패션타운을 대표하는 쇼핑공간으로 7년째 자리잡았다"며 "이번 7주년 축제는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7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행운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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