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연휴인 설날을 맞아 휘닉스파크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호평을 받고 있다.
휘닉스파크는 우선 설 당일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무료 이벤트로 합동 차례를 마련했다. 전통 관복 및 도포를 차려 입은 진행자가 진행에 나서 자녀들의 전통예절 교육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가자들이 모두 모여 차례 음식을 나눠 먹는 시간도 진행된다.
또 최대 38% 할인되는 '블루캐니언 스파 입장권 사전 예매 이벤트'도 이어지며 짧은 휴일 동안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스키 패키지와 어린 자녀를 둔 가족을 위한 스노우빌리지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휘닉스파크는 제주에서도 고객을 맞이한다. 제주 천혜의 절경, 섭지코지 부지에 자리 잡고 있는 휘닉스아일랜드는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연휴를 즐길 수 있도록 아쿠아스쿠버 패키지, Stay Long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아쿠아스쿠버 패키지는 리조트 숙박과 조식, 실내 스쿠버풀에서의 기본 교육과 아쿠아플라넷 메인 수조 스쿠버 1회가 포함된 상품이다.
이와 함께 경제적인 비용으로 평창 휘닉스파크와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국에 제휴된 골프장과 리조트 시설을 회원 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무료 회원권도 분양 중이다.
이 회원권으로 전국 12개 한화 체인의 콘도와 블루원 체인의 콘도를 회원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스탠다드 기준으로 5인, 로얄스위트의 경우는 7인까지 회원 등록을 할 수 있다.
게다가 스마트 무료 회원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365일 지정 2인 무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할인, 4인 스키 시즌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