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BMW그룹 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2기 모집



BMW 그룹 코리아는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평가단은 앞으로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 모니터링 및 평가를 실시하며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되는 BMW 그룹 익스피리언스 데이에도 참여한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 이내에 해당되는 고객들로 BMW는 150명, MINI는 50명으로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김효준 BMW 그룹 코리아 대표는 "BMW는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 현장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는 MINI 고객까지 참여를 확대한 만큼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이 모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