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6일 삼성전자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를 출시하고 이달 중 '갤럭시S4 LTE-A 딥블랙' 모델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아울러 이번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 및 딥블랙 출시를 기념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황금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는 화이트와 블랙 두가지 색상 기반의 디자인에 측면 테두리를 중심으로 홈 버튼 테두리, 스피커, 후면 카메라 테두리에 로즈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측면 테두리 부분에 블랙을 적용해 멋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와 갤럭시S4 LTE-A 딥블랙은 갤럭시 노트3에 최초로 적용했던 가죽 질감 및 스티치 문양의 후면 커버가 적용됐고 32기가바이트(GB)였던 저장공간을 16GB로 낮춰 가격 역시 낮췄다.
KT는 이번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 및 갤럭시 노트3 로즈골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14명에게 '하우스오브말리' 골드 이어폰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S4 LTE-A, 갤럭시S4, 갤럭시 노트3 등 모든 색상 가입고객 중 신청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5돈, 갤럭시 기어 로즈골드, 황금장비, 32GB USB 메모리 등 총 1115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를 번들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성전자 정품 S뷰 커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현석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갤럭시S4 LTE-A 로즈골드의 출시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저장용량의 갤럭시S4 LTE-A 선택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