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맥키스…김준호·김지민·김원효 온라인 홍보모델 발탁

/맥키스 제공



맥키스社(옛 선양)는 KBS 2TV 개그콘서트 뿜엔터테인먼트에서 활약중인 김준호·김지민·김원효를 깻잎담은 믹싱주 맥키스 온라인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본편 홍보 영상에 앞서 선보인 티저 영상에서 이들은 '깻잎 한 장 차이'를 콘셉트로 '쟈나~', '느낌 아니까~', '뿜겠네' 등의 자신들의 유행어를 살려 홍보영상을 촬영했다.

이번에 공개된 본편 영상은 2편으로 제작돼 맥키스의 특징을 코믹하게 그려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 홍보영상은 맥키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맥키스는 국내산 보리숙성 증류원주에 깻잎 추출물을 더한 제품으로 스트레스 완화 및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깻잎 성분이 함유되어 음주 후 숙취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맥주·콜라·오렌지주스·토닉워터·스포츠음료·스크류바 등 개인의 입맛대로 섞어 마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맥키스 콘텐츠팀 한지훈팀장은 "다양하게 섞어 마시는 맥키스의 특성과 상쾌한 맛이 개그콘서트 3인방의 유쾌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맥키스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맥키스는 지난해부터 19금 개그의 황제 신동엽을 모델로 내세워 익살스런 광고를 선보이고 있으며, 광고 영상은 유투브 조회수 40만건을 돌파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