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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디킹, NBA 농구장 이름 말하면 '모든 스무디가 1+1'



스무디킹이 미국 NBA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홈구장을 '스무디킹 센터'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전국 매장에서 '스무디 1+1 타임 서비스' 및 '페이스북 축하 댓글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벌인다.

먼저 8일과 9일에는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스무디 1+1 타임 서비스'가 실시된다. 양일간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스무디킹을 방문해 '미국에 생긴 스무디킹 NBA 농구장의 이름은?' 이라는 깜짝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구입하는 모든 스무디를 1+1으로 하나 더 제공하는 것. (일부 매장 제외/ 동일 제품 및 동일 사이즈 제공)

'스무디킹 센터'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은 물론 'NBA', '스무디킹 농구장', '뉴올리언스' 등 관련 키워드를 말하거나 '스무디킹 센터' 오픈 관련 기사, 페이스북 컨텐츠 등을 제시하며 '스무디킹 센터'의 오픈을 함께 축하해주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무디킹 센터' 오픈 소식은 스무디킹 매장 내 비치된 홍보물과 매장 내 스크린 영상 등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스무디킹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스무디킹 센터' 오픈 축하 댓글 남기기, 친구들에게 공유하기 등의 이벤트를 벌인다. '스무디킹 센터'를 함께 축하해주고 공유해주는 고객들을 추첨해 스무디 무료시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지난 2월 6일(목) 미국 NBA 뉴올리언스의 프로 농구팀인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 앞으로 10년간 뉴올리언스 펠리컨스의 홈경기장을 '스무디킹 센터'로 활용하는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거대한 홈경기장 지붕에 스무디킹 브랜드 로고를 새기는 것을 비롯해 펠리컨스 홈 농구 코트, 팀 스코어보드 등 경기장 내·외부 시설 전반을 스포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다.

스무디킹 측은 'A Healthy & Active Lifestyle'을 지향하며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돕는 브랜드 미션과 과일과 단백질의 영양균형을 갖춘 스무디의 제품 콘셉트를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해 고객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건강한 활동을 공유하고 실천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무디킹 센터'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뉴올리언스에서 개최되는 NBA의 올스타 게임을 통해 본격적으로 농구팬들을 만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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