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롯데제이티비, 여행 상품 브랜드 '롯데홀리데이' 선보여

/롯데제이티비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가 여행상품 브랜드 '롯데 홀리데이(LOTTE HOLIDAYS)'를 선보인다.

롯데제이티비는 보다 직관적으로 여행을 떠오릴 수 있고 고객에게 친숙한 브랜드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획했으며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사내 공모전을 통해 신규 브랜드명으로 최종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브랜드와 함께 롯데제이티비는 타 여행사와 다른 선진적인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도 밝혔다.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건전한 여행 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겠다는 것으로 롯데베이티비는 고객에게 단순한 관광이 아닌 여행의 추억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포부다.

또 롯데홀리데이만의 상품 등급제를 도입해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 브랜드의 품격을 앞세운 명품 상품 '롯데홀리데이 프리미엄'과 알뜰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초저가 상품 '롯데홀리데이 아울렛' 등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