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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일등문화 만들기' 캠페인 전개

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집중 근무 시간제 도입, 서류 없이 구두로 보고하는 등 시장 선도를 위한 '일등문화 만들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일등문화 만들기' 캠페인은 전사에 효율적인 소통문화를 전파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LG유플러스 사원 협의체인 블루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LG유플러스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앞서 개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문화를 정착시킴으로써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일등문화 만들기 캠페인의 주된 활동은 임직원 업무 몰입도를 상승시키기 위한 '911 문화 운동', 사내 지식공유 프로그램인 '굿모닝 세미나' 등이다.

우선 911 문화 운동은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집중 근무 시간을 설정해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911 근무'와 구(9)두로 한(1)장으로 한(1)번 보고하는 '911 보고', 9시까지 1가지 술로 1차만 하는 '911 회식'의 세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굿모닝 세미나는 평소 출근시간보다 30분 일찍 모여 임직원간 전문 지식을 서로 공유하고 원하는 최신 정보를 습득하는 등 새로운 아이디어 개발을 위한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시장 선도 문화 정착에 귀감이 되는 조직이나 직원의 모범 사례를 발굴해 전사에 알림으로써 일등문화 캠페인이 확산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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