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이 졸업·입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졸업 및 입학증서를 제시하면 50% 할인은 물론 무료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힘찬 새출발을 기념하는 뜻 깊은 자리를 알차게 마련할 수 있다.
우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다음 달 9일까지 졸업생과 입학생을 위한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졸업생 또는 입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서를 가지고 오면 4인 이상 방문 시 졸업·입학생에게는 무료로 식사가 제공된다.
메이필드 호텔에서는 2월 한 달간 가족을 동반한 졸업생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대접하는 주중 프로모션 '졸업생을 무료로 초대합니다'가 이어지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는 졸업과 입학을 축하하는 의미의 '뉴 스타트 프로모션'이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된다.
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전체 레스토랑에서 동서양을 망라하는 다양한 메뉴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인 이상 가족 동반 고객에게 졸업생이나 입학생 한 명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며 3인 이하 동반 시에는 졸업생이나 입학생 한 명에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즉석 사진과 축하 케이크 50%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본격적인 입학 및 졸업 기간을 맞아 졸업자 또는 입학자 본인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는 특별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하얏트 리젠시 인천의 레스토랑 8 역시 3월 말까지 졸업장 및 입학 증명서를 소지한 고객에게 레스토랑 8의 뷔페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쏘도베 뷔페 레스토랑은 졸업생 또는 입학생을 동반한 3인 이상 가족에게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졸업 및 입학을 기념할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기념 사진을 촬영해 주고 있다.
이외에도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도 졸업·입학생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며 롯데호텔서울은 2월 한 달간 '뉴 스타트(New Start)' 패키지와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의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