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다음, 버즈런처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 개최



다음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 홈스크린 경연대회를 연다.

다음은 이용자의 모바일 홈스크린 작품을 대상으로 '제2회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는 글로벌 SNS 런처인 '버즈런처'로 이용자만의 모바일 홈스크린을 만들어 겨루는 글로벌 콘테스트다. 콘테스트는 버즈런처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작품 접수는 다음달 9일까지다.

시상 내역으로는 대상(1명)에게 200만원, 디자인상(1명) 50만원, 기능상(1명) 50만원, 인기상(3명) 30만원, 공유상(1명) 20만원 등의 상금을 지급한다. 콘테스트 기간 동안 댓글, 공유 등의 활동을 많이 한 이용자 30명에게도 상금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2014 버즈런처 홈팩 콘테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된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는 SNS 런처 서비스로 전세계 50여 개국 14개 언어로 출시됐다. 쉬운 꾸미기와 공유 기능 덕분에 매일 국내 외 이용자들이 만든 2000 개 이상의 새로운 홈스크린이 업로드 공유되는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