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프로스포츠 관람권도 소셜커머스 안착



프로스포츠 경기관람권도 소셜커머스의 영역으로 들어왔다.

티몬은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수원삼성블루윙즈의 2014년도 연간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수원삼성블루윙즈가 주최하는 전체 홈경기 관람이 가능한 이번 연간 시즌권은 E/N구역과 W구역 자유석을 2만원부터 11만원까지 연령과 취향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 경기 선호하는 위치로 구역 내 좌석 이동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혜택을 높였다.

티몬에서 시즌권을 구입하는 전 고객은 5%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게 팬북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어린이 연간 시즌권 구매자 전원에게 아디다스 콘디보 티셔츠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