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하나은행, 이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접속자들이 금융상품을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상품검색 페이지 기능이 강화됐고 팝업창 형태의 화면게시 방식을 페이지로 직접 연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각 페이지 별 상담메뉴도 강조했다.

이번 개편은 지난해 말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 및 인터뷰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고객이 원하는 내용을 최대한 반영하는 고객 중심 홈페이지로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