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에 정성스럽게 만든 초콜릿만으로 2%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면 남자친구의 혈액형에 따른 맞춤 초콜릿 세트를 준비해보자
◆섬세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A형 남자친구에게 달콤 세트!
다정다감하고 배려가 깊은 A형 남자친구라면 부드러운 가나슈 초콜릿을 선물해 보자. 초콜릿과 생크림을 섞어 부드럽게 녹아드는 가나슈 초콜릿은 기호에 따라 위스키·브랜디와 같은 술이나 민트·계피·후추와 같은 향신료, 또는 레몬·딸기와 같은 과일들을 부재료로 첨가해도 잘 어울린다. 풍부한 초콜릿의 향미를 지닌 가나슈 초콜릿은 깔끔한 맛의 홍차와 어우러져 최고의 마리아주를 선사한다. 차 전문 브랜드 립톤의 '마일드 실론'은 낭만적인고 순수한 실론티의 특징을 고스란히 지니고 있다. 실론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은 가나슈 초콜릿의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배가시켜 준다.
◆자유롭고 재미난 매력을 지닌 B형 남자친구에게 펀펀 세트!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B형 남자친구.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거침없고, 언제나 재미난 것을 추구하는 그에게는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견과류 초콜릿이 어울린다. 씹히는 견과류 종류에 따라 맛이 다르고, 모양도 제멋대로인 견과류 초콜릿이라면 단조로운 초콜릿보다 그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다. 여기에 신선한 라임과 알싸한 민트가 어우러진 상큼한 모히토가 어우러진다면 고소한 견과류 초콜릿의 뒷맛을 깔끔하게 마무리지어 줄 것이다.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의 '바카디 클래식 칵테일 모히토'는 소다수와 얼음만 있으면 간단하게 모히토를 만들 수 있다.
◆유쾌하고 활동적인 O형 남자친구에는 로맨틱 세트!
유쾌·통쾌·상쾌의 활동적이고 남자다운 O형 남자친구에게는 로맨틱한 초콜릿 세트를 선물해 보자. 뜨거운 초콜릿이 흐르는 초콜릿 퐁뒤와 알싸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준비한 로맨틱한 초콜릿 세트라면 거침없는 그도 한번에 녹아내릴 것이다. '산테로 피노 샤도네이 스푸만테'는 스파클링 와인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종류의 스파클링 와인들과 달리 드라이한 맛이 특징으로 힘있는 기포가 매력적이다.
◆냉철하고 이성적인 AB형 남자친구에는 시크 세트!
차분하고 이성적인 AB형 남자친구라면 달달하고 감성적인 것보다는 시크한 매력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좋다. 직접 초콜릿을 만든다면 달달함 보다 진한 맛이 매력적인 파베 초콜릿을 추천한다. 적당한 단맛이 가미된 생초콜릿과 탐앤탐스의 '더치커피' 세트라면 당신의 센스를 이성적인 그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분쇄 원두 위에 10~12시간에 걸쳐 찬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추출하는 더치커피는 진한 파베 초콜릿과 함께 한층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