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열린 일동후디스의 '비즈맘 베이직' 행사 모습/일동후디스 제공
'후디스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가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똑똑한 태교법과 올바른 출산정보를 알려주는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4년 두번째 행사를 오는 25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 행사는 예비부모 및 출산맘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예비맘클래스'와 '비즈맘클래스', '출산맘클래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예비맘클래스'와 '비즈맘클래스'는 아기와 함께 하는 손유희·동요태교·신생아 케어 등 초보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비즈맘클래스'는 상대적으로 태교 사각지대에 있는 직장 예비맘들도 퇴근 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저녁 7시부터 시작된다.
지난 11일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비즈맘 베이직'에 이어 25일에는 리더스나인 서대문점에서 '비즈맘 프리미엄'이 개최될 행사에서는 올바른 부모 역할과 바람직한 아기식습관 등을 주제로 한 '출산맘 클래스'가 준비됐다.
8개월 미만의 아기와 엄마가 동반 참석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올해부터 전국 단위로 확대해 개최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예비맘들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 전 홈페이지 게시판 및 문자메시지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주어지며, 행사 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하면 우수 글을 선발해 육아전문 인터넷쇼핑몰 '마이베이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3만포인트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분유'를 비롯해 '트루맘' 등 호주·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현지에서 직접 만든 청정분유로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아식 전문기업이다.
'후디스맘 아카데미' 이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ART클래스', 예비할머니를 위한 '마담클럽',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부부클래스'를 연중 진행하는 등 가족과 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올바른 임신·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