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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청정원, '초콜릿 대신 사랑나눔' 헌혈 캠페인 지원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이 대학생 자원봉사단 'V원정대'를 중심으로 진행되고 있는 '발런티어데이' 캠페인에 함께 한다.

'발런티어데이'는 밸런타인데이에 초콜릿 대신 기부 실천을 나누는 날로 정하자는 캠페인이다. 올해로 벌써 4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다.

대상 청정원은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혈액 나눔 활동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우선 14일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명동 헌혈카페 앞 가두에서 시민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는 홍보활동에 나섰다.

또 전국 16개 헌혈까페를 통해 혈액 나눔에 동참한 시민들에게 대상 청정원의 인기 제품인 '정통컵국밥'을 제공한다.

이날 현혈한 인원 수 만큼 추가로 제품을 지원해 행사 이후 각 지역의 노숙자에게도 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청정원 컵국밥 담당 오민우 과장은 "상업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변질된 밸런타인데이 보다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발런티어데이'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대상에서도 매년 전 직원의 헌혈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이번 행사가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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