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애슐리, '초.콜.릿' 삼행시 짓기 이벤트 실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거리엔 온통 초콜릿 향기가 가득하다. 사랑하는 남자친구에게, 좋아하던 남성에게 달콤한 초콜릿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초콜릿을 줄 사람도 받을 사람도 없는 솔로들에게 밸런타인데이란 그야말로 피하고 싶은 날일 뿐이다.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애슐리에서는 솔로들과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질투하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삼행시 짓기'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소 어려운 음절로 구성된 단어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주제어는 밸런타인데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운명 '초콜릿'이다. '콜'이나 '릿'으로 시작되는 단어가 많지 않아 이벤트 참가자들의 독창성이 필요하다.

참여 방식은 애슐리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삼행시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된다. 댓글 중 가장 참신하고 재미있는 삼행시 5개를 추첨하여 5명에게 애슐리 샐러드바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4일부터 16일까지 벌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