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피아트 브랜드, '밸렌타인데이 나이트' 파티 열어



피아트 브랜드는 14일 클럽 옥타곤에서 '밸런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 파티를 진행했다.

밸런타인데이는 고대 로마의 성인 발렌티누스를 기념하는 축일이어서 이탈리아 브랜드 피아트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 파티가 더욱 눈길을 끌었다.

피아트 브랜드 페이스북 이벤트 당첨자 100팀이 함께한 이날 파티에서는 피아트 팬들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로 꾸민 친퀘첸토(500C)를 전시했다. 또한 친퀘첸토와의 기념 촬영을 비롯해 피아트 포토 월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움직이는 플립북으로 만들어 주고, 사랑의 메시지를 즉석에서 캘리그라피 아트워크로 제작해 주는 등 신나는 파티와 함께 색다른 밸런타인데이의 추억을 선사했다.

피아트 브랜드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밸런타인데이 파티는 열정이 가득 담긴 이탈리아의 피아트와 함께 삶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며 "피아트 브랜드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삶에 대한 열정을 발산하고 즐길 수 있는 보다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