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이사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가 오는 3월 31일까지 링컨MKZ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5년/10만km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서비스 지원은 서비스 기간부터 눈에 띈다. 이번에 링컨 MKZ 고객에게 지원되는 프로그램 기간은 5년/10만km으로 타 브랜드의 두 배에 달한다. 이는 2012년부터 업계 최초로 포드, 링컨 전 차종에 제공되어 온 5년/10만km 무상보증 서비스(Warranty Service)와는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링컨 MKZ 구입 고객의 경우 두 가지 서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거의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 받게 된다.
보증기간뿐만 아니라 지원 범위 역시 광범위하다. 각종 오일, 필터와 함께 브레이크 패드 및 라이닝, 엔진 벨트 및 호스, 와이퍼 블레이드, 클러치 디스크, 쇼크 업소버, 스파크 플러그 등에 이르는 거의 모든 소모성 부품(타이어 및 배터리 교체 제외)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차량을 항상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정기 점검 서비스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수입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로 작용하는 유지 및 수리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추후 발생할 수 있는 정비 비용 변동에 대한 우려도 없애준다.
잔여 보증 기간이 남아있는 차량의 잔존가치가 차량 매각 시 훨씬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점을 고려한다면 고객 혜택은 더욱 커진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링컨 MKZ의 품격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이 차량을 소유하는 기간 동안에도 정비 및 유지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는 진정한 고객우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라며 "포드와 링컨은 고객들에게 구입 순간은 물론 차량과 함께하는 드라이빙의 매 순간까지도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5년/10만km 소모성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는 링컨MKZ 구입고객들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제공되며, 또한 이 기간에 250만원의 주유상품권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