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교보생명 블로그 방문자 200만 돌파

교보생명은 공식 블로그 '가족·꿈·사랑'의 방문자가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12년 4월 문 을 연 이후 22개월 만이다.

'가꿈사'가 이처럼 인기가 높은 이유는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도록 꾸며 졌다는 점이다.

보험 정보 뿐 아니라, 2030세대를 위한 취업정보, SNS드라마나4050세대를 위한 자녀교육, 가족여행 정보 등 세대별 눈높이에 맞춘 유용한 콘텐츠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를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은 대학생과 주부 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시민기자단'. 시민기자단 100여명은 직접 발로 뛰며 다양한 계층이 알고 싶어하는 생생한 정보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가족사랑캠프, 다솜이가족자원봉사, 대학생동북아대장정 등 누구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은 인기를 끌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2030세대가 '가꿈사' 방문자의 절반 이상을 차지 할 정도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다"며 "가족·꿈·사랑을 담아낸 재밌는 스토리와 콘텐츠로 다양한 세대가 함께 소통하는 디지털 놀이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