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믹서류 2종', 지난해 1200만병 판매
하이트진로음료의 알코올 음료와 혼합해 이용되는 믹서류 '진로믹서 토닉워터'와 '진로믹서 카린스'가 지난해에만 1200만병 판매했다고 밝혔다. '진로믹서 토닉워터'와 '진로믹서 카린스'는 지난해 각각 1100만병과 100만병 이상이 판매되며 두 제품 판매 합계를 기준으로 전년 대비 55.8%의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주류, 영동 폭설 피해지역에 생수 2만병 등 지원
롯데주류는 19일 오전 폭설 피해 지원을 위해 강릉·속초·동해·삼척 등 영동지역 4개 시청에 생수 등 4000만원 상당의 구호물품 전달과 함께 제설작업을 위한 인력을 투입하는 등 폭설 피해 복구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또 롯데주류 강원지사와 강릉공장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은 제설작업 중인 군장병·공무원·자원봉사자 및 폭설로 고립된 주민들에게 생수 '아이시스 8.0', 캔커피 '레쓰비' 등 각각 2만병씩 총 4만병의 음료와 간식 등을 전달했다.
◆레뱅드매일, 스파클링 와인 '버블넘버원'샴페인잔 증정 이벤트
와인수입전문기업 레뱅드매일이 오는 28일까지 세계 최초의 스파클링 와인 '버블넘버원'을 구입하는 고객 선착순 400명에게 특별 제작된 샴페인 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측은 "스파클링 와인이나 샴페인은 길쭉한 튤립 모양의 잔을 사용해야 와인의 탄산 기포를 오래 보존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에서 증정하는 샴페인 잔에는 시작과 승리를 의미하는 버블넘버원의 상징 숫자 '1'이 새겨져 있다"고 설명했다.
◆페로니 맥주, '블루위크' 이벤트 실시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는 21일부터 3월 23일까지 '페로니 블루위크' 이벤트를 통해 지정 매장에서 페로니를 마시면 1병당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스쿠터 베스파(Vespa)의 신모델을 비롯해 식사권·초콜릿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