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로엔엔터 K-팝 종합 브랜드 '원더케이' 글로벌 마켓 신공략 무기



국내 최대 음악 제작·유통 회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가 K-팝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종합 브랜드 원더케이(1theK)를 출시했다.

원더케이는 지속적으로 뉴미디어 채널을 확장해 아이돌 중심의 일관된 콘텐츠 외에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K-팝을 제공하며 한류가 성공적으로 글로벌 마켓에 진출·정착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음반 기획사들이 공동으로 원더케이를 키우고 동방성장을 도모한다는 것도 원더케이의 주요 목표다. 이로 인해 글로벌 네트워크와 시스템 부족으로 해외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획사와 아티스트들이 해외 팬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원더케이는 현재 172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 67만 명의 페이스북 팬, 5만 명의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