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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인터브랜드 선정 국내 통신사 중 브랜드 가치 1위

SK텔레콤은 글로벌 브랜드 평가기관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14'에서 2년 연속으로 통신분야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197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컨설팅 그룹이다. 인터브랜드의 브랜드 가치 평가는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 인증을 획득했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평가 방법론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4'에서 SK텔레콤은 브랜드 가치 4위로 통신 및 서비스 업종으로는 유일하게 톱5로 선정됐다. 톱5에는 SK텔레콤을 비롯해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포스코가 포함됐다.

인터브랜드는 SK텔레콤의 브랜드 가치를 4조4520억원으로 평가했다. SK텔레콤과 함께 '텔레커뮤니케이션(Telecommunications)' 분야에 위치한 KT와 LG유플러스는 각각 2조1080억원과 3933억원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받으며 11위와 41위에 올랐다.

윤용철 SK텔레콤 PR실장은 "차별화된 기술 혁신뿐 아니라 최고의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국을 넘어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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