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현대차 '제5회 글로벌 마케팅 캠프' 개최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3박4일간 '제5회 현대차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국내외 대학생들이 현대차 브랜드에 대한 경험과 마케팅 지식을 공유할 수 있도록 2011년부터 매년 '글로벌 마케팅 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 한국, 러시아의 주요 대학에서 진행된 '현대차 대학 수업 프로그램' 참여 학생 중 우수학생으로 선발된 한국 학생 29명, 러시아 학생 5명, 그리고 '2013 현대차 중국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에서 입상한 중국 학생 12명 등 총 46명이 참여했다.

참가 학생들은 18일 현대차 브랜드 특강을 시작으로 19일에는 여의도 카페 테마지점, 여성전용 정비서비스센터 블루미, 강남역 브릴리언트 큐브 등 서울 시내 현대차의 브랜드 시설을 방문했다.

20일에는 아산공장을 방문한 후 캠프에서 떠올린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현대차의 새로운 테마지점을 제안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파벨 싸비에프 씨(Pavel Saviev, 21·러시아 모스크바 주립대학 경제학과)는 "커피숍과 연계한 테마지점 등 고객들이 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시설이 인상적이었다"며 "현대차는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혁신적인 기업이란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