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국민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PC에서도 쓸 수 있게 됐다.
우아한 형제들은 배달의 민족의 배달음식 주문 서비스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배민닷컴'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배민닷컴에서는 배달의 민족에 등록 된 전국 12만여 개 업소의 모든 배달 음식을 온라인 바로결제로 주문할 수 있다.
배민닷컴에 접속하면 이용자의 장소가 자동으로 설정 되며 가까운 지역 업소들의 메뉴를 카테고리 별로 볼 수 있다.
카테고리는 치킨·중국집·피자·한식·분식 등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고 업소명 검색을 통해 선호하는 업소를 찾아 볼 수도 있다.
또 배달의민족 이용자들이 남긴 업체 리뷰를 확인할 수 있고 직접 리뷰를 남길 수도 있다.
주문 금액의 일정 부분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배달의민족 모바일과 통합 관리된다.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매일매일 할인 받는 '야근족을 위한 저녁할인 이벤트'도 벌인다.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 달간 저녁 7시에서 9시 사이에 배민닷컴 바로결제로 주문하면 요일 별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가능하며 바로결제 과정에서 홈페이지에 안내 된 요일 별 쿠폰 코드명를 입력하면 된다.
또 바로결제 서비스를 한 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이용자들에게는 바로결제로 첫 주문 시 2000원을 할인 해주는 쿠폰을 지급한다. 메뉴 선택 후 바로결제 과정에서 쿠폰코드명 '방가방가'를 입력하면 즉시 할인된다.
우아한 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배달의 민족 PC버전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보다 편리한 배달 주문 서비스를 누리길 바란다"며 "특히 PC 사용량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