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동원참치, 인기캐릭터 '캐니멀' 광고시리즈 선봬



동원F&B가 인기 토종캐릭터 '캐니멀'과 제휴를 맺고 새 동원참치 광고시리즈를 선보인다.

캐니멀은 평소에는 통조림이지만, 사람이 없을 때면 귀여운 동물로 변하는 국산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뒤 3년 만에 관련 캐릭터 상품만 1000여 가지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원참치 캐니멀 광고 1편은 동원참치로 변한 캐니멀들이 대형마트에서 벌이는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담았다. 동원참치 캐니멀 광고는 총 3편이며, 후속편은 4월과 6월,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동원F&B는 '동원DHA참치' 100g 4캔을 캐니멀이 그려진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낸 기획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해당 기획상품 속에는 10종의 캐니멀 컬렉션 스티커 중 1개가 무작위로 들어있다. 기획상품 가격은 7200원.

동원F&B 식품사업부문 강동만 상무는 "잠재고객인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캐니멀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곧 어린이 전용 참치캔도 출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