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계간지 '하나은행', '머큐리 어워드' 수상

하나은행은 하나은행이 발행하는 문화·예술 계간지인 '하나은행'이 2014년 '제27회 머큐리 어워드'에서 '금융 및 보험 매거진' 부문 단독 은상과 '예술 및 문화 매거진' 부문 단독 영예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머큐리 어워드'는 미국 말콤사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아스트리드 어워드', 'ARC 어워드'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과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계간지 '하나은행'은 하나은행이 1986년 창간해 29년 동안 발행해 온 멤버십 매거진으로 '예술을 사랑하는 문화은행'을 슬로건으로 고객과 은행이 함께 문화와 예술을 누리고 나누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

한편 계간지 '하나은행'은 지난 2013년 '아스트리드 어워드'에서 '문화, 예술, 패션, 음악' 매거진 부문 금상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2010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종이 사외보 부문), 2011 국제비즈니스 대상(IBA) 크리에이티브 부문 대상, 2012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문화체육부장관상(전자사보 어플리케이션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