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물류/항공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1기 발대식 개최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27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타운 교육훈련동에서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인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Asiana Flying Marketer)' 1기 발대식을 가졌다.

이달 초부터 2주간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인원 중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12명의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1기는 7월까지 블로그, SNS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과 매월 정기모임을 통한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 1기는 오는 5월 아시아나항공에 도입되는 A380 홍보, 항공기 도입행사 지원 등 주로 A380 도입과 관련된 활동을 하게 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프랑스 툴루즈의 에어버스(Airbus) 본사 견학 기회 제공 및 후원금을 수여한다.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 부문 송석원 상무는 "아시아나 플라잉 마케터를 통해 대학생 등 젊은 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가해 다양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