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버츠비, '비 그린 데이' 캠페인 진행

/버츠비 제공



스킨 케어 브랜드 버츠비는 지구를 위한 그린 캠페인 '비 그린 데이'를 3월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벌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버츠비 유리 공병(50g 이상)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공병을 재활용해 제작된 '착한 BEE 캔들'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 별 더블 포인트를 제공하는 그린 마일리지 포인트 혜택도 제공한다.

버츠비는 이번 이벤트와 지구의 달을 위한 스페셜 세트로 조성한 수익금의 일부를 환경을 위한 꿀벌 보호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버츠비의 비 그린 데이 이벤트는 3월, 7월, 11월 연 3회 실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