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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쿠쿠전자, 7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선정

/쿠쿠전자 제공



생활가전기업 쿠쿠전자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14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전기압력밥솥 부분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발표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국내 30개 산업, 104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한 지수다.

기업의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 관계 구축, 구매의도, 브랜드 충성도 등 6개 항목을 평가하는데 쿠쿠는 76점으로 전기압력밥솥산업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에서 쿠쿠전자는 내솥, 내솥케이스에 100%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친환경 프리미엄 밥솥 '풀스테인리스 2.0 에코' 시리즈 출시로 쿠쿠만의 특허 기술을 선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고객 최우선주의'를 강조한 경영활동을 통해 쌓아온 브랜드 인지도를 비롯한 대부분의 구성 요인 부분에서도 좋은 점수를 얻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인 친환경을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밥맛을 전하고 정수기·제습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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