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미샤, 비비크림 판매 3천만개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의 비비크림 판매량이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미샤는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비비크림', '시그너처 CC 비비크림' 등 총 22가지 비비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2007년 2월 '미샤 M 비비크림' 출시 이후 7년 만에 3000만개 판매 기록을 세웠다.

매년 평균 400만개 이상 팔려나갔으며 지난해 3월 2000만개 판매 기록 달성 이후 3000만개 돌파까지 11개월이 걸렸다.

미샤는 3000만개 판매 기록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과 뷰티넷에서 30% 할인 행사를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