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던킨도너츠, '버블킹 라떼' 출시



올 겨울 이상고온현상이 지속된 가운데 봄도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며, 봄철 즐기기 제격인 버블 음료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버블티는 홍차·녹차·우롱차 등 다양한 음료에 '카바사'라는 뿌리식물의 전분을 이용하여 만든 타피오카를 넣은 것으로 쫀득한 식감에 씹는 재미와 더불어 칼로리가 낮아 특히 여성고객들이 즐겨 찾는다.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홍차를 우려낸 '버블킹 라떼'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버블킹 라떼'는 프리미엄 홍차를 우려내어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 홍차 액상농축액을 사용해 홍차 고유의 향과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와 시원한 얼음을 넣고 쫄깃한 버블의 든든함까지 더해 이른 봄 즐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향긋한 베르가못 향이 나는 얼그레이, 아침을 깨우는 홍차로 불리는 잉글리쉬블랙퍼스트 등 총 2종을 선보인다. 아이스음료로만 제공되며 권장소비자가격은 2종 모두 각 4500원.

던킨은 최근 음료시장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버블티가 인기를 얻기 전부터 꾸준히 버블티 제품을 출시해온 버블티 제품의 강자다. '버블킹 라떼'는 자체 소비자 조사 결과에서 첫맛과 끝맛, 우유와 버블 등의 조화 등에 있어서 일반 버블 전문점 제품 보다 높은 만족도를 얻은 제품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프리미엄 홍차를 우려내 출시 전부터 소비자 조사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인 만큼 던킨의 인기 음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