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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소비자

한국소비자원, '항공분야 기업체 소비자전문가 연수' 실시

한국소비자원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강남구 소재 서울지원 교육장(캠코양재타워 9층)에서 항공분야 기업체 상담 실무자를 대상으로 소비자전문가 연수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연수에서는 정부의 '항공사 평가' 등 소비자보호를 위한 항공운송 정책과 항공관련 주요 소비자 피해사례와 대응방안,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 증진 방안 등에 대한 교육이 있을 예정이다.

소비자원은 소비자 중심경영에 관심 있는 기업체를 대상으로 소비자 전문가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항공분야 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연수과정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나 개인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