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에는 CNP차앤박화장품의 스테디셀러인 앰플 3종과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 3가지가 판매된다.
'앰플 듀오 세트'(5만350원)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과 'CNP 뮤제너 앰플' 정품으로 구성됐다. 또 스페셜 기프트로 '뮤제너 딥 수딩팩'(10㎖),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10㎖)를 추가 증정한다.
'CNP 비타 솔루션 화이트닝 앰플' 정품 2개로 기획된 세트도 할인가 6만8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비타민C와 식약처의 미백 기능성 고시 성분인 비타민B3의 복합작용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미백제품들의 단점으로 여겨져 왔던 건조함을 보완해 보습 기능도 갖췄다.
'꿀광 메이크업 세트'(6만8400원)는 'CNP B.B.B+ 포뮬라' 정품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으로 구성됐으며 스페셜 기프트로 'CNP 데일리 필링폼'(10㎖)를 함께 증정한다. 'CNP B.B.B+ 포뮬라'는 글리코 필름 성분이 피부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황사와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는 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과 섞어 바르면 광채가 나는 피부 표현도 가능하다.
CNP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화이트데이 선물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 립스틱 등 색조 메이크업이나 액세서리보다는 가장 기본적인 스킨케어 화장품이 적합하다"며 "특히 환절기를 맞아 피부가 푸석거리고 민감해진 애인에게 고농축 앰플을 선물해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