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신상]츄파춥스, 화이트데이 맞아 '로맨틱유럽' 패키지



츄파춥스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새로운 패키지로 갈아입는다.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는 중세 유럽 건축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했다. 6종의 패키지를 모두 연결하면 하나의 아름다운 유럽 성곽이 완성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츄파춥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판매 1위 막대사탕으로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농심은 2005년부터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하기 시작해 매년 색다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으며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츄파춥스 로고는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가 그린 것으로 현재까지 가장 인지도 높은 로고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