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쇼핑]롯데百, 1020 젊은 고객 잡기 나서



매출 비중이 큰 폭으로 감소한 젊은 고객을 잡기 위해 롯데백화점이 팔을 걷어붙였다.

롯데百은 오는 7일부터 4일 동안 본점·미아점·창원점·동래점·울산점 등 5개 점포에서 영 프라이데이 행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1020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잡화·의류 등 90여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백화점 측은 지난해 40~50대 고객 매출이 58% 늘어난 반면 10~20대 매출은 25% 감소해 젊은층을 겨냥한 별도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백화점 관계자는 "매월 첫째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을 '영 프라이데이' 기간으로 지정하고 젊은층에 특화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