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진로, 2014년 대한민국 '맥주 대통령' 투표 개시



하이트진로가 2014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4월 20일까지 벌인다.

이 행사는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해 고객의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유쾌한 방식으로 담아내기 위해 기획됐다. 맥주 대통령 후보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로 한정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선거 참여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투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