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페베네 '너는 몇등이니?' 랭킹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는 브라질 월드컵 대표팀 승리 기원 스페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총 2014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너는 몇등이니?'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랭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두 달간 카페베네의 스페셜 신메뉴인 초코악마빙수·딸기크림치즈프라페노·레드벳벨버블티·아메리콕 4종을 구매하는 자사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멤버십 카드가 없는 고객들은 매장에서 바로 신규 가입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메뉴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들의 순위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1시간마다 갱신되며, 소비자들은 언제든지 본인의 등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대한민국 대표팀의 큰 경기가 예정돼 있는 올해를 기념해 총 2014명의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1등부터 30등까지의 고객에게는 2014년에 진행되는 A매치 모든 경기의 1등석 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며, 그 중 10명을 추첨해 삼성 아티브북9 노트북을 추가로 증정한다. 31등부터 40등은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축구공을, 41등부터 50등까지는 월드컵 공인구인 '브라주카'를 전달할 예정이며, 51등부터 2014등 고객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를 제공한다. 랭킹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16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카페베네는 지난 1일 브라질에서 활약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승리를 염원하고자 축구를 연상시키는 신메뉴를 선보였다. 축구공 모양의 젤라또, 악마 뿔 장식과 함께 브라우니를 가득 올린 초코악마빙수와 붉은악마가 떠오르는 강렬한 레드컬러의 딸기크림치즈프라페노, 레드벨벳버블티를 출시했다. 또한 브라질의 대중적인 메뉴에서 착안해 개발된 에스프레소와 콜라, 라임의 조합이 돋보이는 아메리콕도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