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빕스,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3년 연속 1위 선정

/빕스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가 2014년 한국능률협회(KMAC)에서 주관하는 제 1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999년 시작된 이래 올해로 16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주관하며, 기업과 소비자 모두가 신뢰하는 공신력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이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는 소비자 일대일 면접을 통해 측정되며 빕스는 총점 672.5점으로 2,3위와 큰 점수 차이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빕스 측은 3년 연속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데는 한발 앞선 브랜드 가치 정립과 로열티를 강화하는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빕스는 지난해부터 고객 체험 프로그램인 '컬처 익스피리언스 빕스' 프로젝트를 통해 외식 장소의 개념을 넘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창조 했다.

멘토링 클래스, 키즈 클래스, 스테이크 클래스, 와인 클래스 다양한 타깃층을 겨냥한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