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허쉬 코리아, '리세스 넛 바' 출시



허쉬 코리아는 고소한 통땅콩이 꽉 채워진 초코바 '리세스 넛 바'를 출시한다.

허쉬 리세스 넛 바는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세스 제품 중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초코바다.

부드러운 허쉬초콜릿과 통땅콩의 진한 맛이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새로운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갓 로스팅한 통땅콩이 26%으로 풍부하게 함유돼있어 초코바를 배어 물때마다 씹는 재미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허쉬 코리아는 땅콩을 분해하지 않고 통으로 넣어 식감을 살리고, 함유량을 높인 견과류의 진한 맛으로 리세스 넛 바를 제작해 다른 초코바 제품과 차별화했다.

리세스 넛 바에 첨가된 피넛 버터는 통땅콩의 고소한 맛을 배가시키면서도 허쉬 초콜릿의 달콤한 풍미와 어울려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허쉬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수민 차장은 "허쉬 리세스 넛 바는 기존의 제품보다 많은 양의 땅콩을 통째로 넣었기 때문에 씹었을 때 느껴지는 식감이 더욱 강렬하다"며 "허쉬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초코바, 리세스 넛 바로 입안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밀했다.

허쉬 코리아의 리세스 넛 바는 전국 편의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47g에 12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