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NH농협은행, '제2기 NH 고객패널' 모집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제2기 NH 고객패널' 100명을 공개 모집한다.

고객의견 청취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된 '고객패널'은 4월부터 7월까지 온라인카페 활동을 통해 농협은행의 상품과 서비스, 제도 개선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게 된다.

또 금융상품과 관련한 개발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이구환 마케팅지원부장은 "지난해 도입된 NH 고객패널은 고객의 생생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경청하기 위한 소통채널"이라며 "올해 '고객패널'은 연간 2개 기수, 200명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으로 향후 다양한 패널의견 반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는 NH 고객패널은 인터넷 사용과 워드프로세스 활용이 가능한 고객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선발된 고객패널 전원에게 전원생활 1년 구독권과 영화관람권, 우수고객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일정수준의 우수활동 고객에게는 계절농산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