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더베이직하우스, 스포츠 브랜드 리그 출시

/더 베이직하우스 제공



의류 제조업체 더 베이직하우스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리그(rrig)를 롯데 명동 영플라자 입점을 시작으로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리그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패션 피플을 위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다. 도시형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콘셉트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을 위해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를 허무는 디자인을 추구한다는 게 업체측의 설명이다.

이에 따라 스포츠에 적합한 착용감 및 신축성·방수·방풍으로 스포츠 의류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던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고 멋스러운 트렌디 패션을 제안할 것으로 보인다.

리그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이 운동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기란 어려운 일이다"며 "리그는 운동을 위한 번거로움을 줄여 많은 이들이 건강한 삶을 살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