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미세먼지 시즌, '쁘띠첼 미초 청포도' 시음 이벤트 실시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의 '쁘띠첼 미초 청포도'가 11일 오전 중구 동호로 CJ제일제당센터에서 100% 청포도 발효식초음료의 시음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쁘띠첼 미초 청포도'의 출시와 함께 미세먼지가 많은 계절, 원활한 수분 섭취를 위해 맛있는 100% 과일발효식초를 마시자는 뜻에서 마련됐다.

이 제품은 지난해 3월 미초가 '쁘띠첼 미초'로 리뉴얼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용식초 신제품이다. 쁘띠첼 미초가 보유한 국내유일의 100% 과일발효식초라는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맛을 선보여 기존 제품과 차별화하겠다는 의도가 담긴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기존의 석류맛 음용식초에 식상한 소비자들에게 국내 최초로 '청포도맛' 음용식초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