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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까사미아, '밀착형 고객 서비스' 강화 발표

/까사미아 제공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는 배송 및 매장환경 등에서 '고객 직접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고객 중심 경영체계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까사미아 측은 이번달 본격 시행되는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를 통해 이 방침을 적극적으로 실현한다고 설명했다.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서울 및 수도권 400만원, 지방 500만원 이상)들에게 배송기사의 사진과 프로필을 소개해 고객이 기사를 지정할 수 있게 하고 계약서에 지정 기사명을 기재하는 시스템이다.

이 서비스는 사회적으로 치안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고 배송시간 특성상 여성이 홀로 배송품을 수령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도입된 것으로 앞으로 서비스 적용 범위를 차차 넓혀나갈 예정이다.

배송기사 지정 예약제는 까사미아의 집중 전문교육을 거쳐 선별된 경력 5년 이상의 숙련된 우수 배송기사가 담당한다.

이와 함께 까사미아는 매장 서비스 강화와 고객 편의적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본사와 매장 간 핫라인 시스템인 '까사그램'을 본격 시행한다.

PC·스마트폰·태블릿 PC에서 모두 연동 가능한 까사그램을 통해 매장 방문 고객의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본사에 실시간으로 접수하고 3일 이내에 시정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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