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해태 아이스크림, 'Thanks 4U 페스티발' 실시



해태제과는 해태 아이스크림의 봄맞이 감사이벤트인 'Thanks 4U 페스티발'을 오는 5월 31일까지 벌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바밤바·부라보콘·호두마루컵·체리마루컵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부라보콘은 1970년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44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 받아 온 우리나라의 대표 장수 아이스크림으로 최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8년 연속으로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먼저 '뜯자마자 경품이 펑펑' 이벤트는 시중에 판매중인 누가바·바밤바의 스틱부분과 부라보콘·호두마루컵·체리마루컵의 상단 내면에 표시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1등에게는 기아 K3 자동차를 비롯해 2등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3등에게는 삼성 50인치 스마트 TV 등을 증정한다.

'12시에 만나요 부라보콘' 이벤트는 게릴라 거리 이벤트로 해태제과 공식 페이스북 에 게시된 있는 날짜·장소·시간 등을 확인해 이벤트 장소를 찾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부라보콘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부라보콘 게릴라 이벤트는 서울·부산·대전·광주·대구 등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버스 광고를 찍어 페이스북에 올리는 '광고찍고! 올리고! 피자먹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운행 중인 버스에 부착된 'Thanks 4U 페스티발' 광고를 촬영하거나 광고를 배경으로 본인의 사진을 찍어 해태제과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미스터 피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해태제과 안재경 아이스크림 마케팅팀장은 "오랜 세월 변함없이 해태제과의 아이스크림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