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메이크샵, 마케팅 가이드북 '네이버에 미쳐라' 출간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네이버 마케팅 가이드북 '네이버에 미쳐라(저자 김성대/앱북스)'를 출간했다. 부제는 '쇼핑몰, 성공하고 싶다면'이다.

'네이버에 미쳐라'는 국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의 독보적인 존재로 평가받는 네이버에서 무료 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네이버의 다양한 마케팅툴을 효율적으로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있다.

'네이버에 미쳐라'는 ▲마케팅의 시작! 네이버에 미쳐라 ▲돈 안드는 마케팅 비법 ▲돈 제대로 쓰는 마케팅 비법 ▲판매루트 확장으로 매출 확대하기 등 4가지 주제로 구성됐고, 1800만 네이버 회원을 대상으로 한 블로그 및 카페 활성화부터 네이버를 이용해 매출을 높이는 핵심비법까지 저자의 마케팅 경험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마케팅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네이버를 적극 활용해야 한다"며 "특히 네이버라는 매력적인 마케팅 공간에서 진행할 수 있는 효율적인 마케팅 비법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쇼핑몰 운영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