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인 서울 2014' 스폰서십 진행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3일부터 이틀간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B2B 메이크업 박람회인 '메이크업 인 서울 2014(MakeUp in Seoul 2014)' 행사에 스폰서십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메이크업 인 서울은 전세계 메이크업 산업계의 대표적인 B2B 박람회로 아시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개최됐으며 30여 개 이상의 메이크업 제품 제조(OEM)·연구 개발·마케팅·디자인·패키징 전문 업체와 바이어 등 업계 관계자들이 참가했다.

박람회에서는 전문가 컨퍼런스를 통해 유럽·미주·아시아 지역의 올해 F/W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고 메이크업 산업의 향후 발전 역량도 집중적으로 살펴봤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 기간 중 '아모레퍼시픽 라운지'의 운영을 통해 뷰티브랜드 '헤라(HERA)'의 메이크업 쇼를 일 3회씩 선보였다.

이은임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디비전 상무는 "메이크업 분야에서 권위 있는 세계적인 행사가 우리나라에서 개최됨에 따라 스폰서십을 통해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게 됐다"며 "본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이 '메이크업 인 파리', '메이크업 인 뉴욕'에서는 볼 수 없었던 K뷰티의 아름다움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