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코카콜라, 화이트데이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 진행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론칭한 '코카콜라 UT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중구 충무로에 있는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앞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닉네임' 또는 '메시지'를 코카콜라에 담아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즉석에서 '코카콜라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가 완성돼 소비자들이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코크'를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2월 발렌타인데이 때 운영했던 '코크 해피니스 팩토리'가 연인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게 됨에 따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이 담긴 스페셜 에디션 '코카콜라 UT 콜렉션'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또 코카콜라사는 19일까지 유니클로 명동중앙점 3층에서 '코카콜라 UT 스페셜존'을 운영하며, 유니클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코카콜라 500㎖ 제품 5000개 샘플링을 실시한다.

코카-콜라 UT 컬렉션은 실제 코카콜라 포스터에 사용되고 있는 아트워크와 빈티지 로고를 중심으로 복고풍의 코카콜라와 클래식한 아메리카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 외에도 환타, 스프라이트의 아트워크가 사용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