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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정수기냉장고 라인업 확대…국내 시장 공략 강화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신개념 정수기냉장고 라인업을 확대한다. 올해는 다양한 용량 및 디자인을 적용한 신제품을 통해 국내 냉장고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LG전자는 14일부터 23일까지 정수기냉장고 신제품 예약판매를 통해 혼수 고객 잡기에 나섰다. 기간 내 구입 고객에게 2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6개월간 케어서비스 비용을 비롯, 고급 수납용기 세트를 증정한다.

올해 정수기냉장고는 효율적인 공간활용 및 전기료 절감 등 기존 정수기냉장고 주요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786ℓ 용량을 적용해 신혼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LG전자는 깨끗한 느낌을 강조한 시크 화이트(모델명:R-T794VJCWU)와 주얼리 화이트(R-T794VJNWU) 디자인 2종을 이달 말 출시한다.

두 모델은 '냉장고 안 미니 냉장고'로 불리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해 자주 먹는 음료수 및 반찬을 쉽게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또 냉장고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도 줄였다.

아울러 3단계 안심정수필터, 스테인리스 저수조, 얼음정수 등 LG정수기 기술을 그대로 담았으며, 케어서비스에 가입하면 헬스케어 매니저가 두 달에 한 번 방문해 필터교체 등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모델별로 출하가 기준 320만~340만원대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담당은 "국내 유일 정수기냉장고가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LG 디오스만의 차별화한 제품인 정수기냉장고를 확대 출시해 새로운 시장을 지속 창출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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